jump to search

제품소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는 세계적인 브랜드인 ‘던힐, ‘로스만'을 국내에서 생산,판매하고 있습니다.

브리티쉬 아메리카 토바코(이하 BAT) 그룹은 세계 200여국에 진출한 글로벌 담배회사로서, 세계적으로 2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던힐’, ’로스만’, ’럭키스트라이크’, ’켄트’, ’팔말’ 등의 글로벌 주력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하고 혁신적인 전자담배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담배의 위해성을 줄이기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으며, 보다 안전하면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와 성향을 맞추기 위한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BAT코리아는 국내에서 ‘던힐’과 ‘로스만’ 두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모두 사천공장에서 생산되는 MADE IN KOREA 제품입니다.

던힐 (Dunhill)

‘던힐’은 1907년 영국 런던에서 처음 발매된 이후, 100여년동안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인터내셔널 브랜드입니다. 국내에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던힐’ 6MG, 3MG, 1MG, 파인컷 등 총 13 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로스만 (Rothmans)

‘로스만’은 1890년 영국 런던을 시작으로, 현재 전세계 6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터내셔널 브랜드입니다. 국내에는 2015년 10월 처음 출시되었으며, 현재 로스만 수퍼슬림과 킹사이즈 총 7가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BAT그룹 홈페이지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max
large
medium
small
mobile